소녀시대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06 21:01
본문
Download : 소녀시대에 관한 고찰.hwp
1. 굽네치킨
소녀시대는 굽네치킨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소녀시대는 올해 `지(Gee)`와 `소원을 말해봐`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1년에 출연료 10억원을 받는 김연아·이효리 등 톱 클래스 모델 대열에 합류했다.
소녀시대는 최근 계약한 삼양라면 CF까지 포함, 올해만 총 14개의 광고 계약을 맺었다. 이들은 현재 `삼양라면` `초콜릿폰` `신한카드` `스파오` `이니스피리` 등 10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소녀시대에 관한 고찰●소녀시대 , 소녀시대에 관한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소녀시대에 관한 고찰.hwp( 94 )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소녀시대
소녀시대에 관한 고찰
레포트/경영경제
●소녀시대 광고
소녀시대가 걸그룹 중 CF퀸 자리에 올랐다. 그러나 지난해 말부터 소녀시대를 모델로 기…(skip)
소녀시대에 관한 고찰
다. 광고 갯수로만 따지면 국내 걸그룹 중 최다일 뿐 아니라 전체 여성스타를 통틀어도 `톱3` 안에 드는 수치다. 굽네치킨은 BBQ에 비해 치킨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제품이었다. 무엇보다 남녀노소 고른 연령 층의 팬을 확보해 `커버리지`가 넓다는 長點이 있따
한 광고 관계자는 `광고 계약을 한 제품군이 10개가 넘으면 거의 포화상태라고 볼 수 있따 모델 계약할 때 제품 품목이 겹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소녀시대는 화장품·휴대폰·음료 등 20대 여성 스타를 기용하는 거의 모든 분야의 광고를 평정한 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