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10-06 16:09
본문
Download :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hwp
2xxx년 8월 31일 주식회사 eBay옥션과 합병하여 주식회사 eBayKorea로 출범했다.
G마켓,기업,경영전략과,SWO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hwp( 18 )
레포트/경영경제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설명
G마켓 기업 경영전략(戰略) 과 SWOT分析(분석)
-CONTENTS-
1. G마켓 기업intro
2. 오픈마켓 개념(槪念)과 실태分析(분석)
3. G마켓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G마켓 기업전략(戰略) 事例 연구
(1) marketing 전략(戰略)
(2) 서비스전략(戰略)
(3) discrimination화전략(戰略)
(4) 이미지 향상전략(戰略)
(5) 사회공헌활동
1. G마켓 기업introG마켓은 2000년 4월 설립된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이다. 인터파크의 자회사로 설립되었으며 이후 2009년 4월 미국 이베이에 인수되어 주식회사 eBayG마켓이 되었다. 허나 eBay에 인수된 이후, 11번가의 `시장 지배적 지위 남용` 신고로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