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academy.co.kr 키즈marketing > sbsacademy4 | sbsacademy.co.kr report

키즈marketing > sbsacademy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bsacademy4

키즈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10-07 09:05

본문




Download : 키즈마케팅.ppt






순서



키즈마케팅 , 키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키즈마케팅

목차
시장特性
Kids Market의 대두
Kids Market의 성장 배경
어린이 소비자의 특징
Kids Market의 분류
2. Kids Marketing의 전략(strategy) 도구
3. Kids Marketing 전략(strategy)구사 시 고려사항
4. Kids Marketing 전략(strategy) plan
5. 결론

Kid maket의 대두
“세분시장의 무게중심이 바뀔 뜻”
21 세기(世紀) 새로운 고객집단의 출현
경제활동인구를 타겟으로 한 전략(strategy)
다양한 세분시장 등장
10대 시장
어린이,노인
과거
Kid maket 성장 배경
핵가족화 경향의 가속화
부모의 안정적인 경제력
맞벌이 부부의 증가
어린이 자체가 왕성한 소비자
가정 내 구매결정에 影響(영향) 끼침
틈새시장으로서의 기회

부모를 연계로 한
연계마케팅의 가능성
어린이 소비자
직접소비자
부모대신
직접 구매하는
제품의 비중 65%
구매影響(영향)력자
여행이나 외식 등
부모들의 소비의
약 6%를 좌우
future 잠재소비자
future 잠재고객
으로서의 가치
Ex)맥도날드
Kid Market선점하는 것은
위의 세가지 시장을 선점 하는 것
Kid Market의 분류
어린이 직접구매
어린이의 의사가 크게 작용하는 상품
저 관여
장난감,식료품 등
어린이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마케팅 전략(strategy)
…(To be continued )

키즈마케팅_ppt_01.gif 키즈마케팅_ppt_02.gif 키즈마케팅_ppt_03.gif 키즈마케팅_ppt_04.gif 키즈마케팅_ppt_05.gif 키즈마케팅_ppt_06.gif





Download : 키즈마케팅.ppt( 99 )




레포트/경영경제

키즈marketing
키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키즈marketing


다.
전체 15,7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