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VS 사람`을 읽고쓰기 > sbsacademy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8

`사람 VS 사람`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사람 VS 사람`을 읽고.hwp




박근혜는 절제된 ꡐ품새ꡑ로, 문성근은 폭발적 언변으로 대중을 사로잡는다. 너무나 강력해서 범접하기 어려운 아버지를 둔 자식이라는 점에서 두 사람은 같은 운명이다.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그리는 것이 공정하다고 지은이는 믿는다.
`정혜신`저술 「사람 vs 사람 : 정혜신의 심리평전 II」책을 읽고 기술한 감상문입니다. 이명박-박찬욱, 정몽준-이창동, 박근혜-문성근, 심은하-김민기, 이인화-김근태, 나훈아-김중배, 김수현-손석희, 김대중-김훈 들이 이 상담실에 불려 들어온 짝들이다. 두 사람은 대중을 감화시키는 놀라운 힘을 지녔다는 점에서 같다. 해당 도서의 讀書感想文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객관과 공정은 사람을 analysis(분석) 하는 지은이의 기본 자세다.

이 책에서 지은이의 전공이 가장 두드러지게 표출된 것이 정치인 박근혜와 영화인 문성근을 대비한 장이다. 그런데 그 운명의 종착점은 아주 다르다. 이순신의 영웅성이 ꡐ지독한 파워엘리트주의와 여성 폄하를 바탕에 둔 남성공동체신화를 유포하는 도구로 이용되고 있음ꡑ을 김훈의 소설로부터 읽어냈다는「식민지의 적자들」, ꡐ김훈의 문체를 아름답다고 하는 사람이 많으나 그 아득한 뱀을 연상하게 만드는 문장들은, 언어적 페티시즘ꡑ이라 질타하는「마음은 소금밭인데…」같은 책들 말이다. 어떤 그림은 조금 어두운 편이고 어떤 그림은 다소 밝은 편이다.
정혜신 씨는「사람 VS 사람」을 집필하며 가장 다루기 어려…(省略)



순서

Download : `사람 VS 사람`을 읽고.hwp( 92 )


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Kn2020503_사람VS사람을읽고 , `사람 VS 사람`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Kn2020503_사람VS사람을읽고쓰기


`사람%20VS%20사람`을%20읽고_hwp_01.gif `사람%20VS%20사람`을%20읽고_hwp_02.gif





`사람 VS 사람`을 읽고쓰기

`정혜신`저술 「사람 vs 사람 : 정혜신의 심리평전 II」책을 읽고쓰기 기술한 감상문입니다. 정치·언론·문학·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 유명인사들의 내면 풍경이 펼쳐진다. 왜 다른가?

사실 이 책을 사서 읽게 된 이유는 하나다. 그렇다고 해서 인물들의 풍경을 스케치하는 지은이의 글-붓이 포폄을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 앞의 책이 남자들만을 대상으로 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 책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함께 등장한다. 그러나 이 두 사람을 하나로 묶는 더 결정적 이유는 ꡐ부성콤플렉스ꡑ다.

레포트/감상서평
〈사람 vs 사람〉은 같은 작업의 연장선상에 있는 두 번째 책이다. 김훈이 나온다는 것. 근래 들어 나는 ꡐ김훈ꡑ과 관련된 이런 저런 책들을 읽고나서 있는 중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