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 > sbsacademy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8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hwp




Download :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hwp( 39 )










%20맨의%20해외진출%20전략(디지털%20도어락)_hwp_01.gif %20맨의%20해외진출%20전략(디지털%20도어락)_hwp_02.gif %20맨의%20해외진출%20전략(디지털%20도어락)_hwp_03.gif %20맨의%20해외진출%20전략(디지털%20도어락)_hwp_04.gif %20맨의%20해외진출%20전략(디지털%20도어락)_hwp_05.gif %20맨의%20해외진출%20전략(디지털%20도어락)_hwp_06.gif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


I. 서론
II. 본론
1. 디지털 도어락 사업의 상황
2. Target Analysis
3. 아이레보의 marketing 전략(strategy)(STP ,4P)
4. SWOT Analysis
III. 結論(결론)


러시아의 유통구조는 각 산업마다 최상위 딜러(distributor)가 있고 이를 뒷받침하는 상위의 딜러(dealer), 그리고 규모에 따른 다양한 딜러들이 존재함. 딜러들의 구분은 이들의 자본력, 정보력, government 인맥관계 등에 의해 결정되는 High context culture.

가전제품의 경우 월 수천만불에 이르는 매출을 가지고 있는 대형 가전유통사가 최상위에 있고, 이를 통해 모스크바 및 각 지역으로 단계별로 배분되어 진다. 모든 유통의 시발점은 모스크바이고 이는 러시아 유통의 70%이상을 좌우

따라서 현지 투자 시에 이러한 유통구조를 사전 파악하고 최상위의 유통망을 선점한다면 사업은 오히려 쉬워질 수 있따 그리고 한 바이어만 상대하지 말고 여타 바이어나 지방 단위의 바이어와도 잘 사귀어 놓으면 향후 사업에 큰 도움

모든 상권이 러…(skip)
게이트맨해외진출 ,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게이트맨해외진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