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기업分析(분석)과 11번가 마케팅事例및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 > sbsacademy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8

11번가 기업分析(분석)과 11번가 마케팅事例및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11번가 기업분석과 11번가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hwp




현재 옥션과 G마켓의 소비자가 주류이지만 이 11번가는 OK캐쉬백 적립과, 위조품 110% 보상제를 내세우고 있다 위조품 110% 보상제도는 11번가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 위조품으로 의심돼 신고할 경우 상표권자에 감정을 요청해 위조품으로 판명되면 결제대금의 100%를 전액 환불하고 결제대금의 10%를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로 보상해주는 제도이다. 든든한 대기업에서 한 만큼 소비자의 기대와 신뢰를 얻어 지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누리망 쇼핑몰이다. 오픈 마켓 (Open Market)이란, 회원들 누구나 상품을 자유롭게 사는 것과 더불어 팔수도 있는 ‘온-라인상의 자유 시장 공간’을 의미하며, 특별한 선발과정이나 복잡한 절차 없이도, 약간의 수…(투비컨티뉴드 )
11번가%20기업분석과%2011번가%20마케팅사례및%20SWOT,STP,4P전략분석및%2011번가%20향후방향제언_hwp_01.gif 11번가%20기업분석과%2011번가%20마케팅사례및%20SWOT,STP,4P전략분석및%2011번가%20향후방향제언_hwp_02.gif 11번가%20기업분석과%2011번가%20마케팅사례및%20SWOT,STP,4P전략분석및%2011번가%20향후방향제언_hwp_03.gif 11번가%20기업분석과%2011번가%20마케팅사례및%20SWOT,STP,4P전략분석및%2011번가%20향후방향제언_hwp_04.gif 11번가%20기업분석과%2011번가%20마케팅사례및%20SWOT,STP,4P전략분석및%2011번가%20향후방향제언_hwp_05.gif 11번가%20기업분석과%2011번가%20마케팅사례및%20SWOT,STP,4P전략분석및%2011번가%20향후방향제언_hwp_06.gif
11번가 기업分析(분석)과 11번가 마케팅事例및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


설명

Download : 11번가 기업분석과 11번가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hwp( 90 )




번,기업과,번,마케팅사례,SWOT,STP,P전략,번,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11번가 기업分析(분석)과 11번가 마케팅事例및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






레포트/경영경제
다.

11번가 기업분석과 11번가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 , 11번가 기업분석과 11번가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번 기업과 번 마케팅사례 SWOT STP P전략 번 향후방향제언



순서



기업introduction
marketing
SWOT,STP,4P다양한 marketing 事例(사례)
향후방향제언

INDEX

1. 11번가 기업introduction

2.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시장analysis
(1) 오픈마켓의 정의(定義)
(2) 온-라인 쇼핑시장 상황analysis

3. 11번가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11번가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11번가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11번가 다양한 marketing 戰略
(1) SNS활용 marketing
1) 페이스북 marketing
2) 유튜브 marketing
3) 카카오스토리 marketing
(2) 서비스marketing

7. 11번가 향후방향제언
1. 11번가 기업introduction

11번가는 SK텔레콤이 (현재는 SK플래닛이 모기업) 만든 온-라인 쇼...


기업introduction
marketing
SWOT,STP,4P다양한 marketing 事例(사례)
향후방향제언

INDEX

1. 11번가 기업introduction

2.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시장analysis
(1) 오픈마켓의 정의(定義)
(2) 온-라인 쇼핑시장 상황analysis

3. 11번가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11번가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11번가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11번가 다양한 marketing 戰略
(1) SNS활용 marketing
1) 페이스북 marketing
2) 유튜브 marketing
3) 카카오스토리 marketing
(2) 서비스marketing

7. 11번가 향후방향제언
1. 11번가 기업introduction

11번가는 SK텔레콤이 (현재는 SK플래닛이 모기업) 만든 온-라인 쇼핑몰이다.

2.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시장analysis

(1) 오픈마켓의 정의(定義)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에 따라 누리망 상에서의, 전자상의 기업과 기업과의 거래, 기업과 政府와의 거래, 기업과 소비자와의 거래가 활발해지게 되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