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marketing 전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sbsacademy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7

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marketing 전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2000원] 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000원]%20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2000원] 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0 )



_SLIDE_1_
SWOTanalysis에 의한
전략(strategy) 수립

1
_SLIDE_2_
Index
서론
1.현대자동차 기업intro 및 선정동기

본론
1.SWOTanalysis이란
2.현대자동차의 기회요인 및 위험요인 파악
3.현대자동차의 강점 및 약점 파악
結論
1.현대자동차 SWOTanalysis에 의한 마케팅 전략(strategy)수립
2.현대자동차 동태적 마케팅 전략(strategy)수립
2
_SLIDE_3_
서론

1.현대자동차 기업intro 및 선정동기
3
_SLIDE_4_
서론
1.현대자동차 기업intro 및 선정동기
1967년 12월 29일 정주영이 설립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승용차 및 기타 여객용 자동차 생산판매 업체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외국인투자기업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
4
_SLIDE_5_
본론

1.SWOTanalysis이란
...

_SLIDE_1_
SWOTanalysis에 의한
전략(strategy) 수립

1
_SLIDE_2_
Index
서론
1.현대자동차 기업intro 및 선정동기

본론
1.SWOTanalysis이란
2.현대자동차의 기회요인 및 위험요인 파악
3.현대자동차의 강점 및 약점 파악
結論
1.현대자동차 SWOTanalysis에 의한 마케팅 전략(strategy)수립
2.현대자동차 동태적 마케팅 전략(strategy)수립
2
_SLIDE_3_
서론

1.현대자동차 기업intro 및 선정동기
3
_SLIDE_4_
서론
1.현대자동차 기업intro 및 선정동기
1967년 12월 29일 정주영이 설립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승용차 및 기타 여객용 자동차 생산판매 업체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외국인투자기업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
4
_SLIDE_5_
본론

1.SWOTanalysis이란
2.기회요인 및 위험요인 파악
3.강점 및 약점 파악

5
_SLIDE_6_
본론
1.SWOTanalysis이란
자사의 강 약점과 시장의 기회와 위협 요인을 일괄적으로 analysis,
특히 경쟁업체에 대응하는 future 전략(strategy)방향을 수립하는데 유용한 analysis기법
S
W
O

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자사의 강점
자사의 약점
시장의 기회요인
시장의 위협요인
6
_SLIDE_7_
현대 자동차
SWOTanalysis에 의한
전략(strategy) 수립 단계
7
_SLIDE_8_
본론

S
W
O

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고객가치 program
미국 내 대형차 시장 점유율 9%
북미 소비자들의 신뢰 확보

통제하기 힘든 강성노조
선두업체와의 기술격차
현대 차의 저가 이미지

중국(中國)자동차업계 미국진출
엔저현상으로 인한 Japan 자동차 …(dro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marketing 전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전략경영 현대차마케팅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현대자동차전략경영,현대차marketing 전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