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달 文化(culture) 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 sbsacademy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6

[오페라달 文化(culture) 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오페라달.hwp






화자의 설명(說明)과 함께 오페라 “달”은 달이 없는 동네의 네 명의 친구가 옆 동네에서 우연히 달을 발견하고부터 처음 이 된다 달의 존재를 옆 동네에서 발견한다는 자체가 우스꽝스럽다. 국립극장에 가서 현명한 여인과 달 이 두 가지 오페라를 감상하게 되었는데 현명한 여인 보다는 달이 더 재밌었고 배우들의 가창력도 더 좋은 것 같아 달에 대해 感想文을 쓰려고 한다.
네 친구와 함께 온 달로 인해 네 친구의 마을은 달빛으로 밝아졌고 마을 주민들은 “달이 필요한 이런 저런 이유”를 네 친구와 마을 사람들은 합창을 하며 활기차고 즐겁게 표현한다. 평소 뮤지컬과 연극을 몇 次例 보았지만 오페라는 처음 접하는 장르라 뮤지컬과 오페라는 무슨 차이가 있을까? 라는 의구심과 얼마나 재밌을까? 하는 부푼 기대심을 갖고 오페라를 감상하게 되었다. 달은 천지가 창조될 때 없는 존재였고 ,사람은 죽어 긴 잠을 자는 것이며, 달을 3만원에 사온다는 둥 이런 엉뚱하고 해악스러운 소재의 설정과 배우들의 각자 다른 음역대의 목소리는 다소 무거운 오페라를 감상하는데 있어 지루함을 덜어 주었다. 달의 존재를 발견 하고 나서부터 네 친구는 달에 대해 욕심이 생기기 처음 했고 결국은 옆 동네에서 이 달을 가져오게 된다 달이 이 네 친구의 숫자와 맞게 전구 4개로 표현되었는데 오페라를 처음 본거라 잘 모르겠지만 무대 배경도 그렇고 달도 그렇고 무대연출에는 비중을 잘 두지 않는 것처럼 보여졌고, 대신 이야기 전달과 음악에 비중을 더 두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문화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공연예술에 해당하는 작품(오페라 ‘달’)을 관람하고, 작품.. , [오페라달 문화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문화교양방송통신 , 오페라달 문화교양학과 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文化(culture) 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오페라달,문화교양학과,학년,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A형,문화교양,방송통신
설명

순서

공연예술에 해당하는 작품(오페라 ‘달’)을 관람하고, 작품..
[오페라달 文化(culture) 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Download : [오페라달.hwp( 15 )


문화교양학과 4학년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A형

공연예술에 해당하는 작품(오페라 ‘달’)을 관람하고, 작품에 대한 感想文 쓰기

- 오페라 ‘달’에대한 감상평 및 나의 느낌
학교 교양 수업으로 오페라 수업을 듣게 되어 평소 접하지 않았던 오페라를 처음으로 접하게 되었다.
칼오르프의 오페라 “달”의 내용은 내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요소가 분명히 있었던 것 같다.
시간이 흘러 네 친구도 나이가 들고 하나 둘 죽음의 문턱에 다…(drop)
방송통신/문화교양
[오페라달_hwp_01.gif [오페라달_hwp_02.gif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