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생각의나무 > sbsacademy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5

[서평]생각의나무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서평]생각의나무.hwp




여기서는 내면의 관객이라던지 역설이라던지 새로운 패로다임, 보이지 않는 손은 여전히 장용한다, 상금 법언에 항소하다, 등등 제일 마지막 부분이자 key point(핵심) 장이 었다. 그리고 제 3장은 덕성(Virtue)로 이 책의 key point(핵심) 장이라고 할만큼 애담스미스의 작가가 의도하는 바가 여기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언젠가 그 뿔로 당신을 들이받게 될 테니까.??라는 문구이다. 저자 조나단 B.와이트는 현재 리치먼드 대학의 로빈스 경영 대학원에서 경제학 및 국제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하는데 이런 소설을 쓴다는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서평]생각의나무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이 책을 읽은 사람들은 좀 어렵긴 하지만 모두 이 책의 매력을 느꼈을 꺼라는 생각도 들었다. 내가 이 책을 읽고나서 나서 제일 남는 문구가 있따 책 속에 ??(회사 경영에 있어,직원들을)영혼을 가진 지성적 존재로 사람을 대하면 모든 것을 잃지는 않는다. , [서평]생각의나무감상서평레포트 , 서평 생각의나무

서평,생각의나무,감상서평,레포트

순서


[서평]생각의나무_hwp_01.gif [서평]생각의나무_hwp_02.gif [서평]생각의나무_hwp_03.gif

설명

Download : [서평]생각의나무.hwp( 95 )






다.
[서평]생각의나무





레포트/감상서평
애덤 스미스의 “생각의 나무” ㅡ 조나단 B.와이트

나는 이 책을 보고 너무 두꺼울뿐만 아니라 딱딱한 경제용어만 즐비한 책인 줄 알았다. 그러나 막상 읽어보니 형식이나 내용 모두 소설 그 자체였다. 반대로 소때로 취급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된다. 와이트의 책은 이야기 전개 면에서 보면 비즈니스경제학 면에서 이러한 책을 더 많이 낸다면 딱딱하고 난해한 학문이라는 편견에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은 독점적 이윤을 꾀하는 거대 기업의 음모와 애덤 스미스의 심령술적 재림, 주인공 경제학자의 사랑 등이 얽혀있는 잘 짜여진 플릇에 의해 전개되고 있따 이 책은 경제적인 것에 초점을 두고 있는 …(투비컨티뉴드 )



[서평]생각의나무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 책은 소설이면서도 경제학이었다. 이 책은 애덤 스미스와 여행을 떠나기전이라는 머리말을 처음 으로 해서 제 1장은 부(Wealth)에 관하여 애덤스미스에 관하여 紹介를 해 놓았고 제 2장은 쇄신(Transformation)으로 이윤추구나 정의(定義)등에 관하여 썼다. 그리고 의외로 다른 책보다 부록이 많았는데 역시 교수님이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꼼꼼하고 세심한 부분이 있을을 알 수 있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