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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이벤트성공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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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 미디어 등에 의한 퍼블리시티와 이벤트가 연동되어 발생하는 효능로,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이 갖는 개최 주체의 기업명, 활동 내용의 이해, 공감 형성 등이다. 파급효능에는 직접적 파급 효능와 간접적 파급 효능가 있다 직접적 효능는 이벤트의 기획자, 참가자, 또는 이벤트에 관한 여러 가지 정보에 접하는 사람들로부터 직접적으로 구전에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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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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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이벤트가 벌어지는 장소에서 얻는 효능로 입장료 수입, 매상고, 내장객 동원 량 등 이벤트의 직접적인 성과 지표와 참가하는 사람들의 의식, 태도에 끼치는 효능 등이다.
셋째, 판촉효능이다.
둘째, 커뮤니케이션 효능이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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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포츠 이벤트

스포츠 이벤트의 다양한 定義(정의)를 알아보면, marketing 定義(정의) 으로는 판매촉진을 위한 행위로 인식된다는 것과 대중 매체를 통한 판매, 행사 현장 홍보, 상품판매의 권리 등의 여러 가지 엔터테인먼트 요소들과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고 이를 기회로 활용하려는 프로모터들과 스폰서에게 재정적인 이익을 제공해 주는 것이며, 스포츠 이벤트는 고객의 관심을 단시간 내에 끌 수 있는 advantage(장점) 을 내포하고 있으며 스포츠 이벤트의 지속적인 실시는 기업의 이미지를 고급화하고 기업의 이익을 고객에게 환원한다는 차원에서 필요 하다고 할 수 있고 최근 들어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이벤트 marketing 은 행사를 통해 대중에게 업체나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는 목적으로 사용하는 기법으로 대중화 사회에서 효능적으로 통용되는 marketing 기법이다. 판촉 이벤트의 경우, 고조된 판매의식 등에 의한 매상고에 기여하는 효능 등이 있다
넷째, 파급효능이다.

2. 스포츠 이벤트 marketing 의 효능

스포츠 이벤트가 갖는 매체적 효능에 마주향하여 다음 여섯 가지로 축약할 수 있다
첫째, 직접적인 효능이다.
스포츠 이벤트의 定義(정의) 역시 스포츠 marketing 과 비슷한 定義(정의) 을 포함하며 단지 점 더 세부적으로 수요자에게 접근하는 것임을 알 수 있으며, 다양한 定義(정의)들이 있으나 모두 이를 뒷받침하는 공통적인 내용을 분야나 定義(정의) 에 따라 나눈 것이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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