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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뿐만 아니라 PR, 이벤트, 판촉 등과 같이 다양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조직체는 혁신적인 광고 개념(槪念)과 메시지를 개발하는데 주력한다. 대체로 이들은 프리랜서로 구성되어 있따
또 다른 특수 대행사의 example(사례) 는 매체 구매를 전담하는 회사에서 찾을 수 있따 이들은 매체사로부터 광고 시간 또는 광고 지면을 전문적으로 구매한다. 비록 다양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광고주가 선호한다. 광고 대행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서도 다음과 같이 구분할 수 있따 (1) 종합 광고 대행사(full-service agency), (2) 특수대행사 limited service agency, (3) 시장 전문 대행사 specialized agency.
첫째, 종합 광고 대행사는 광고를 비롯하여 이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행사이다. 광고 대행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서도 다음과 같이 구분할 수 있따 (1) 종합 광고 대행사(full-service agency), (2) 특수대행사 limited service agency, (3) 시장 전문 대행사 specialized agency.
첫째, 종합 광고 대행사는 광고를 비롯하여 이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행사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광고대행사] 광고대행사의 조직(종류,유형)과 보상제도
목차

광고대행사

Ⅰ. 광고대행사의 조직

1. 광고대행사의 종류
2. 광고대행사의 조직
3. 광고기획부
4. 크리에이티브부서
5. 매체부
6. 조사부
7. 관리부서

Ⅱ. 광고대행사의 보상

1. 수수료제도
2. 보수제도
3. 인센티브 보상제도
4. 이윤
광고대행사

I. 광고 대행사의 조직

1) 광고 대행사의 종류

앞에서 설명(說明)한 독립 광고 대행사와 계열 광고 대행사는 광고주와의 관계에 기초한 대행사의 분류였다. 이처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광고주의 커뮤니케이션 노력을 보다 통합적으로 다루어 효율성과 效果를 제고할 수 있따
둘째, 특수 대행사는 광고의 여러 작업 가운데 선택적인 특정 서비스만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대행사이다. 크리에이티브 전문점이 대표적 example(사례) 다. 이 때문에 매체사로부터 할인을 받을 수 있따 유럽에서는 이 같은 대행사가 잘 정착되어 있어 매체 광고 거래의 많은 양이 이들을 통해 이루어진다(프랑스는 매체의 75% 이상, 스…(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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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광고대행사의 조직(종류,유형)과 보상제도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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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광고뿐...


[광고대행사] 광고대행사의 조직(종류,유형)과 보상제도
목차

광고대행사

Ⅰ. 광고대행사의 조직

1. 광고대행사의 종류
2. 광고대행사의 조직
3. 광고기획부
4. 크리에이티브부서
5. 매체부
6. 조사부
7. 관리부서

Ⅱ. 광고대행사의 보상

1. 수수료제도
2. 보수제도
3. 인센티브 보상제도
4. 이윤
광고대행사

I. 광고 대행사의 조직

1) 광고 대행사의 종류

앞에서 설명(說明)한 독립 광고 대행사와 계열 광고 대행사는 광고주와의 관계에 기초한 대행사의 분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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