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산업分析(분석) > sbsacademy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3

소셜커머스 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산업분석.pptx





%20산업분석_pptx_01.gif %20산업분석_pptx_02.gif %20산업분석_pptx_03.gif %20산업분석_pptx_04.gif %20산업분석_pptx_05.gif %20산업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 산업分析(분석)


설명




순서
소셜커머스 산업分析(분석)
소셜커머스,산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셜커머스 산업분석.pptx( 32 )


소셜커머스 산업분석 , 소셜커머스 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산업
_SLIDE_1_
[ 2013 소셜커머스 산업analysis ]
_SLIDE_2_
[ 목차 ]
1. 해당산업introduction
2. analysis틀 (SCP 모형) 및 analysis 방법 introduction
3. 시장구조analysis
4. 시장행위analysis
5. 시장성과analysis
6. 쟁점introduction
7. 결 론
_SLIDE_3_
1. 해당산업introduction
소셜커머스 산업이란

_SLIDE_4_
[ 해당산업introduction ]
전자상거래란

사람과 사람이 직접 대면하는 전통적인 상거래와는 달리
컴퓨터와네트워크라는 전자적인 매체를 통해
상품을 사고파는 행위를 통칭하여 전자상거래라고 한다
출처 :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2013
구 분
기존 상거래
전자 상거래
소비자취향
기존상품 선호
판매자 위주
소비자의 성향에 맞춘 상품선호
소비자 위주
사업적부분
제한적인 구매
그룹간의 협력
노동이 중심
자본이 중요시
개방적인 구매 가능
네트워크를 통한 협력 관계 유지
기술을 기반으로
시장성
지역을 기반으로 경쟁
소품종 다량 판매
국경이 없이 세계를 경쟁
다품종 소량 판매
_SLIDE_5_
[ 해당산업introduction ]
전자상거래액 증감률 및 變化 추이
출처 : 통계청
_SLIDE_6_
[ 해당산업introduction ]
소셜커머스란

소셜 미디어(SNS)를 활용하는 새로운 형태의 전자상거래 일종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SNS를 이용해 정보를 확산시킴
구매자는 할인혜택, 판매자는 대량판매와 홍보efficacy를 동시에 누릴 수 있음
출처 : 소셜커머스 시장 동향 및 展望, DMC MEDIA, 2xxx
_SLIDE_7_
[ 해당산업introduction ]
소셜커머스의 유형별 분류
소셜링크형
소셜웹형
오프라인 연동형
공동구매형
출처 : 소셜커머스, 김철환, 2xxx .
_SLIDE_8_
[ 해당산업introduction ]
소셜커머스의 유형별 분류
소셜링크형
소셜웹형
커머스 사이트에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SN…(ski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