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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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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6; (다)에서는 새로운 학습내용이 포괄적인 내용이지, 선행정의(定義) 자체가 포괄적인 것은 아니다. (X)
㉡ (가)를 설명(explanation)하기 위한 가설을 세운 것으로 보아 이러한 과학적 …(skip)
감사합니다



순서

시베리아,고기압,일주조,반일주조,일조부등,원심력,고기압성,경도풍,지진해파,심해파와,천해파,결론도출,일반화,자연과학,레포트

2009학년도 지구과학 중등 임용고시 해설입니다. (0)
xxx5; (다)에서 석영, 장석, 각섬석은 광물의 정의(定義) 보다 위계가 낮다.

[2]
xxx2; 상위 정의(定義) 을 알고 있는 상태에서 이미 알고 있는 실례를 제외하고 다른 실례를 학습하는 상관적 포섭의 예에 해당한다. 좋은 되길 바랍니다. 즉, (다)에서는 낮은 위계에서 높은 위계로의 학습이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통합적 조정(화합)의 원리가 적용된 것이다. (0)
xxx3; (가)에서는 화성암의 더 많은 실례를 학습하므로 화성암에 대한 준거속성이 확장된다된다. 감사합니다 ,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자연과학레포트 , 시베리아 고기압 일주조 반일주조 일조부등 원심력 고기압성 경도풍 지진해파 심해파와 천해파 결론도출 일반화



다. (0)
xxx4; 화성암과 변성암, 퇴적암은 학습위계가 같으므로 화성암을 알고 있는 학생이 변성암과 퇴적암을 학습하는 것은 병위적 학습에 해당한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X)

[3]
㉠ observation자는 여러 번의 observation을 통해 규칙성을 찾은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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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은 지구과학 에서 배우는 내용이다.



레포트/자연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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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2009학년도 지구과학 중등 임용고시 해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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