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대안에 대한 마케팅 > sbsacademy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2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대안에 대한 마케팅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방안에 대한 마케팅.pptx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대안에 대한 마케팅
크린토피아,맞선,동양세탁,발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방안에 대한 마케팅.pptx( 67 )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대안에 대한 마케팅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방안에 대한 마케팅 ,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방안에 대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크린토피아 맞선 동양세탁 발전 마케팅


`크린토피아`에%20맞선%20`동양세탁`의%20발전방안에%20대한%20마케팅_pptx_01.gif `크린토피아`에%20맞선%20`동양세탁`의%20발전방안에%20대한%20마케팅_pptx_02.gif `크린토피아`에%20맞선%20`동양세탁`의%20발전방안에%20대한%20마케팅_pptx_03.gif `크린토피아`에%20맞선%20`동양세탁`의%20발전방안에%20대한%20마케팅_pptx_04.gif `크린토피아`에%20맞선%20`동양세탁`의%20발전방안에%20대한%20마케팅_pptx_05.gif `크린토피아`에%20맞선%20`동양세탁`의%20발전방안에%20대한%20마케팅_pptx_06.gif




설명



_SLIDE_1_
2012-2 marketing 조사론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방법에
대한 marketing
_SLIDE_2_
Part1. 서론
시장상황
기업introduction
표본자료(data)

Contents
Part3. 데이터分析(분석)
SERVQUAL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Part4. 전략(strategy)수집
전략(strategy)1
전략(strategy)2
전략(strategy)3
Part2. 제안서 가설검정
7P 가설검정
전반적 가설검정
_SLIDE_3_

Part1. 서론

Part 1. 서론

시장상황
기업introduction
표본자료(data)
_SLIDE_4_

시장 상황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 동양세탁소
1993년 설립

주 고객층: 30대

배달서비스: 없음

수선서비스: 전문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264-293
548m
_SLIDE_6_

기업introduction - 크린토피아

1986’ 염색섬유가공 주식회사로 establishment

1992’ 크린토피아 사업부 설립

2000’ 구의, 구포, 일산지사 준공
2012’ 이천, 안성, 하남 등 지사 준공

2008’ 이문동 지점 준공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동 264-313
501m
_SLIDE_7_

표본 자료(data) 인구 통계적 자료(data)
_SLIDE_8_

표본 자료(data)
_SLIDE_9_

Part2. 제안서 가설검정

7P 가설검정
전반적 가설검정
Part 2.
_SLIDE_10_

7P 가설

7P
동양세탁
크린토피아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People
Physical
evidence
Process
정형화된 독자적 프로세스
일반의류, Y셔츠, 피혁, 모피, 운동화, 구두,어그부츠, 모자, 가방(가죽가방), 이불
드라이클리닝 (의류), 수선, 일반 세탁
모피, 밍크, 가죽 등
가격이 더 싸다
가격이 더 비싸다
입지 면에서는 두 곳이 매우 근접해 있음
언론보도, 광고, 이벤트…(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