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학 한국인과 암 > sbsacademy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2

의약학 한국인과 암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의약학 한국인과 암.hwp




이것이 정상적인 세포의 활동입니다.1) 따라서 손톱과 모발을 제외하고 우리 몸에 세포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발병할 수 있습니다. `암`이란 `세포의 질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속도와 규모 또한 정상적은 세포보다 훨씬 빠르고 크기 때문에 인체의 정상적인 세포들은 암세포에 의해 손상되고 점점 몸이 나빠지는 것입니다. %20한국인과%20암_hwp_01.gif %20한국인과%20암_hwp_02.gif %20한국인과%20암_hwp_03.gif %20한국인과%20암_hwp_04.gif %20한국인과%20암_hwp_05.gif %20한국인과%20암_hwp_06.gif


의약학 한국인과 암 , 의약학 한국인과 암의약보건레포트 , 의약학 한국인과 암

설명



순서






한국인과 암
목차

1. 암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걸리게 되는가

2. 암과 한국인
3. 암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4. 당신이 암에 걸렸다면
1. 암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걸리게 되는가
사람들은 흔히 `그는 사회의 암적인 존재야!` 라는 말을 쓰곤 합니다. `암`은 우리 몸의`암적인 존재`입니다. 암세포는 우리의 몸속에 존재하면서 어떠한 이득도 가져오지 않는 반면에 끼치는 악影響(영향)은 너무나 큽니다. 하지만 그 안에서는 상처의 주변 세포들이 열심히 분열, 증식을 거듭하여 상처 부위를 덮고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팔을 다쳐서 상처가 생겼다고 했을 때, 겉으로 봐서는 그냥 피가 엉겨 붙었다가 적당히 시간이 지나면 치유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주변의 여건과는 상관없이 무작정 분열과 증식, 분열 증식을 거듭합니다.
따라서 어떠한 요인으로든 단 하나의 암세포라도 몸 에 자리 잡게 되면(어른의 전체 세포…(생략(省略))



의약학 한국인과 암

의약학 한국인과 암

Download : 의약학 한국인과 암.hwp( 42 )




레포트/의약보건


의약학,한국인과,암,의약보건,레포트
다. 사회에 있음으로 해서 도움이 되는 것보다는 해악을 끼치는 것이 많은 사람들을 일컫는 말이지요. 질병에 있어서의 `암` 역시 그와 동일한 의미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분열하는 방식은 정상 세포와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다가 상처가 원래대로 회복되면 세포 분열을 멈춥니다. 우리 몸의 정상 세포는 필요한 경우에만 분열하는 성직을 갖고 있습니다.
암 덩어리는 우리의 몸과 같은 물질인 세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암 세포 역시 변종이긴 하지만 세포는 세포인 관계로 여느 것과 마찬가지로 세포 사이즈가 커지다가 일정한 크기에 도달하면 하나가 둘로, 둘이 넷으로 분열하게 됩니다.
하지만 암세포는 다릅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