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environment(환경) 분석 휴맥스 해외진출戰略 휴맥스 instance(사례) 휴맥스 戰略분석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 > sbsacademy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bsacademy1

[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environment(환경) 분석 휴맥스 해외진출戰略 휴맥스 insta…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환경분석 휴맥스 해외진출전략 휴맥스 사례 휴맥스 전략분석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휴맥스,HUMAX,휴맥스,관해서,휴맥스,환경,휴맥스,해외진출전략,휴맥스,사례,휴맥스,전략,휴맥스,제품,휴맥스,연혁,휴맥스,디지털,방송,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environment(환경) 분석 휴맥스 해외진출戰略 휴맥스 instance(사례) 휴맥스 戰略분석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


[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environment(환경) 분석 휴맥스 해외진출戰略 휴맥스 instance(사례) 휴맥스 戰略분석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


[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환경분석 휴맥스 해외진출전략 휴맥스 사례 휴맥스 전략분석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 , [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환경분석 휴맥스 해외진출전략 휴맥스 사례 휴맥스 전략분석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 관해서 휴맥스 환경 휴맥스 해외진출전략 휴맥스 사례 휴맥스 전략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환경분석 휴맥스 해외진출전략 휴맥스 사례 휴맥스 전략분석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ppt( 89 )


HUMAX
Contents
휴맥스의 環境analysis(분석)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의 해외진출strategy 및 example(사례)
휴맥스의 strategyanalysis(분석)
결론






Ⅰ.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HUMAX의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휴맥스는 기술에 기반을 둔 point역량(Core Competence)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벤처기업
2000년 1,426억원, 2001년 3,151억원, 2002년 3,576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디지털TV와 Portable Device 분야에 성공적으로 진입, 성장함으로써 오는 2007년에는 매출 1조원 규모의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Global CE Brand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목표(goal).

10여년 전만 하더라도 7명의 엔지니어로 스타트한 작은 벤처기업이 고유의 자원과 능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셋톱박스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지, 휴맥스가 가지는 경쟁strategy을 평가하여 벤처기업이

HUMAX
Contents
휴맥스의 環境analysis(분석)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의 해외진출strategy 및 example(사례)
휴맥스의 strategyanalysis(분석)
결론






Ⅰ.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HUMAX의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휴맥스는 기술에 기반을 둔 point역량(Core Competence)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벤처기업
2000년 1,426억원, 2001년 3,151억원, 2002년 3,576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디지털TV와 Portable Device 분야에 성공적으로 진입, 성장함으로써 오는 2007년에는 매출 1조원 규모의 세계적 경쟁…(To be continued )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bsacadem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bsacademy.co.kr All rights reserved.